애플 비전 프로에서 맥 및 맥북의 화면을 가상으로 띄우는 방법

애플 비전 프로를 이용하면 맥 및 맥북의 현재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두 장치 모두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해야 하며, 사용중인 맥이나 맥북에서는 macOS Sonoma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애플 비전 프로에서 맥 및 맥북의 화면을 가상으로 띄우는 방법

애플 비전 프로에서 맥 및 맥북의 화면을 가상으로 띄우는 방법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애플 비전 프로와 Mac의 연동은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하고 생산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애플 생태계 내에서 보다 풍부하고 원활한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필요한 조건과 설정 방법을 정확히 준수함으로써, 사용자는 애플의 혁신적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작업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 비전 프로와 Mac의 연동은 단지 두 장치의 결합을 넘어, 사용자의 일상과 작업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는 새로운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애플 비전 프로를 통해 Mac 화면을 보고 조작하는 과정을 소개하며, 이를 위해 필요한 조건과 설정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비전 프로 속의 애플 맥북 화면 확대

맥 및 맥북 가상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한 필요 사항

  1. 두 장치 모두 2단계 인증을 사용하여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Mac 가상 디스플레이는 관리되는 Apple ID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 Mac에 macOS Sonoma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Apple Vision Pro가 최신 버전의 visionOS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두 장치 모두 iCloud 키체인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4. 두 기기는 서로 10미터(30피트) 이내에 있어야 하며 Bluetooth 및 Wi-Fi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두 장치 모두 인터넷 연결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5. macOS와 visionOS 앱 간에 포인터를 공유하려면 두 장치 모두에서 핸드오프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6. Mac에서는 “포인터와 키보드가 근처의 Mac 또는 iPad 간에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도 켜야 합니다.

비전 프로를 맥 및 맥북에 연결하는 방법

애플 비전 프로를 이용하여 Mac 화면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두 장치가 동일한 애플 ID로 로그인되어 있어야 하며, Mac에는 macOS Sonoma 이상의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기본 조건을 만족시키면, Mac 가상 디스플레이 기능을 활용해 애플 비전 프로에서 Mac 화면을 볼 수 있으며, Mac 트랙패드를 사용하여 두 장치 간에 포인터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애플 비전 프로 착용 상태에서 제어 센터를 열고 Mac을 선택함으로써 연결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acBook을 사용하는 경우, MacBook을 바라보고 Mac 디스플레이가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연결을 진행합니다.

연결이되면, Mac 화면의 크기를 조절하거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VisonOS의 앱 창처럼 화면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평소와 같이 Mac의 트랙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터를 Mac 화면의 가장자리를 넘어 VisionOS 앱으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반대 방향으로도 같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이제 VisionOS 앱과 Mac 앱 간의 원활한 전환을 통해, 사용자는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