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 AI 퍼포먼스와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높은 성능 제공

갤럭시 북4 시리즈는 최신 기술과 디스플레이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와 높은 보안성, 혁신적인 터치 디스플레이, 갤럭시 에코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갑니다. 삼성전자의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하며, 생산성과 연결성을 향상시키는 노트 PC 시장에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관련 : 갤럭시 북4 시리즈 사양. 갤럭시북4 울트라. 갤럭시북4 프로, 갤럭시북4 프로 360.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 AI 퍼포먼스와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높은 성능 제공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 AI 퍼포먼스와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높은 성능 제공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최신 노트 PC 시리즈인 ‘갤럭시 북4’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강력한 AI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과 디스플레이로 새로운 경험 제공

‘갤럭시북4 시리즈’는 갤럭시 북 시리즈 중에서도 최신 기술을 적용한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 360 디스플레이

이번 시리즈는 다이내믹 AMOLED 2X 터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더욱 선명하고 화려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께서 더욱 풍부하고 몰입도 높은 시각적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프로세서와 높은 보안성

‘갤럭시 북4 시리즈’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장착하여 머신러닝과 딥러닝 등의 AI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분들께 전력 효율성과 빠른 작업 속도를 선사합니다. 또한, Neural Processing Unit(NPU)를 통해 AI 퍼포먼스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분들께 전력 효율성과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합니다.

갤럭시북4 울트라 녹스 Knox 보안 개인정보

더불어 삼성 녹스(Samsung Knox) 보안 칩셋의 물리적 분리를 통해 사용자분들의 민감한 데이터를 보다 견고하게 보호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분들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새로운 스크린 경험

갤럭시북4 울트라 터치스크린 라이트룸 성능 디스플레이

고해상도의 다이내믹 AMOLED 2X 터치 디스플레이는 ‘갤럭시 북4 시리즈’에서 시리즈 최초로 모든 모델에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익숙한 터치 기능을 모든 라인업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높은 해상도와 120Hz의 주사율은 선명한 화면을 부드럽게 제공하며, 안티 리플렉션과 비전 부스터 등의 기능은 외부 환경에서도 최적의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어디서든 뛰어난 시각적 품질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갤럭시 에코 시스템으로 노트 PC와 스마트 기기 간 연결 강화

갤럭시북4 프로 360 갤럭시워치 갤럭시스마트폰 에코시스템 기기간연결

갤럭시 에코 시스템은 ‘갤럭시 북4 시리즈’에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 PC 간의 연결성을 강조한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삼성 스튜디오’, ‘포토 리마스터’, ‘오토 스위치’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기 간의 작업이 원활하게 연결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델과 가격 대폭 강화된 생산성 서비스 제공

‘갤럭시 북4 시리즈’는 ‘갤럭시 북4 울트라’, ‘갤럭시 북4 프로 360’, ‘갤럭시 북4 프로’의 세 가지 모델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각 모델은 사용자의 선호에 맞춰 다양한 세부 사양으로 제공되며, 이에 따라 가격도 모델과 세부 사양에 따라 유동적으로 결정됩니다.

12월 15일부터는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5개점에서 예약 판매 및 체험이 시작되어, 12월 말까지는 전국 삼성스토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도 확대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제품을 미리 만나보고 체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북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Home & Student’와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제공되는 노트북 파우치는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갤럭시 북4 시리즈’는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가득 차 있어 소비자분들께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노트 PC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분들께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최신 기술을 탑재한 ‘갤럭시 북4 시리즈’를 통해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항상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