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OTP 설정해서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

갤럭시 인터페이스 OneUI6가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합니다. 모바일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더 안전하게 인터넷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사용자의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OTP 설정해서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

갤럭시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OTP 설정해서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




삼성의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One UI 6는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며, 이 중에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기능들이 대표적입니다.

그중에서도 자동 차단 기능과 모바일 핫스팟을 통해 다른 디바이스와 인터넷을 공유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비밀번호(OTP) 설정 옵션은 사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관련 : 삼성 갤럭시 OneUI6.0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

보안 강화: 모바일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One UI 6에서 도입된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모바일 핫스팟을 통한 인터넷 공유를 더욱 안전하게 만드는 일회용 비밀번호(OTP) 설정 기능입니다. 다른 디바이스와의 연결 시, 사용자는 일회용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일시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보통의 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와는 별개로 설정되며, 사용자가 모바일 핫스팟을 다시 활성화할 때마다 재설정됩니다.

이 기능은 게스트 Wi-Fi 네트워크와 유사하지만,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특히, 일회용 비밀번호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없으며, 매 사용 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갤럭시 일회용 핫스팟 비밀번호 만드는 방법

갤럭시 일회용 핫스팟 비밀번호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일회용 비밀번호 OTP 만드는 방법
  1. 갤럭시 디바이스의 설정에서 ‘연결‘을 선택합니다.
  2. 다음 화면에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여기서, ‘일회용 비밀번호‘ 옵션을 찾아 토글을 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에 크게 표시된 임시 비밀번호가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표시된 비밀번호를 QR 코드로 공유하거나, 필요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모바일 핫스팟을 통한 인터넷 공유를 더욱 안전하게 유지하며, 일회용 비밀번호를 통해 불필요한 접근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OneUI6은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보다 높은 보안 수준을 제공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