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구매 예약 시작. 사전구매 방법 및 혜택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는 사용자의 개성과 요구에 맞춰 다양한 색상과 용량 옵션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블랙, 그레이, 바이올렛, 옐로우 색상과 256GB에서 1TB 용량으로, 가격은 169만 8천4백원부터 시작합니다. 갤럭시 S24+와 S24도 다양한 색상과 용량 옵션을 제공하며, 삼성닷컴 및 삼성 강남에서 독점 색상도 구매 가능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구매 예약 시작. 사전구매 방법 및 혜택

갤럭시 S24 사전예약 시작
사전 구매 혜택 및 방법




삼성전자의 최신 혁신, 갤럭시 S24 시리즈가 드디어 시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출시는 스마트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 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로 정해져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구매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갤럭시 S24’의 세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각 모델은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티타늄 마감으로 구분되며, 최신 AI 기술과 강화된 카메라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킵니다.

특히, 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블랙,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바이올렛, 티타늄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기 다른 저장 용량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련 :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스펙/사양/카메라/가격/출시일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와 사전 판매 기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의 경험과 함께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최신 플래그십 제품을 통해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글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이 제품의 주요 특징과 사전 구매 시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판매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AI 혁신과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사전 판매 시작

삼성전자는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갤럭시 S24의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모델은 혁신적인 AI 기능과 함께 놀라운 성능, 카메라 및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관련 : 갤럭시 S24 기능. AI카메라, 실시간 통역, AI 어시스트 (채팅, 노트, 스크립트 등)

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반면, 전체 라인업은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모델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용량, 가격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개성과 필요에 맞게 다양한 색상과 용량 옵션을 제공하며, 이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과 사용 습관에 따라 가장 적합한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컨셉 메인 이미지 울트라 플러스

갤럭시 S24 울트라의 색상 및 용량, 가격

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블랙,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바이올렛, 티타늄 옐로우 등 네 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용량 옵션은 256GB, 512GB, 1TB로 다양하며, 가격은 각각 169만 8천4백원, 184만 1천4백원, 212만 7천4백원입니다.

갤럭시 S24+ 및 갤럭시 S24의 색상 및 용량, 가격

갤럭시 S24+는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코발트 바이올렛, 앰버 옐로우 등의 색상을 제공하며, 256GB 모델은 135만 3천원, 512GB 모델은 149만 6천원입니다. 갤럭시 S24는 같은 색상 옵션을 가지며, 256GB 모델은 115만 5천원, 512GB 모델은 129만 8천원입니다.

삼성닷컴 및 삼성 강남의 독점 색상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독점 색상도 제공됩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의 독점 색상은 티타늄 그린, 티타늄 블루, 티타늄 오렌지이며, 갤럭시 S24+와 갤럭시 S24는 제이드 그린, 사파이어 블루, 샌드스톤 오렌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색상과 용량 옵션은 갤럭시 S24 시리즈가 다양한 사용자의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개성과 사용 스타일에 맞게 최적화된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개인화된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갤럭시 S24 사전구매 방법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스마트폰을 미리 경험하고 독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탁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를 사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다양하고 간편합니다.

온라인 구매

  1. 삼성닷컴: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을 통해 구매 시, 다양한 온라인 전용 혜택과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11번가, 네이버, G마켓,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각 플랫폼별로 제공되는 특별 할인이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구매

  1. 삼성스토어 및 이동통신사 매장: 전국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및 각 이동통신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갤럭시 S24 시리즈를 사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삼성 강남 스토어: 삼성 강남 스토어에서는 독점 색상 모델을 포함한 전체 라인업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제품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구매 혜택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는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사전 구매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보상을 제공하여, 최신 기술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

가장 눈에 띄는 혜택 중 하나는 ‘더블 스토리지’ 프로모션입니다. 이 혜택을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 256GB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512GB 모델로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특히 데이터 저장 공간이 중요한 사용자에게 큰 메리트가 됩니다.

또한,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모델 구매자에게는 1TB 모델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및 추가 할인 혜택

사전 구매 고객은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파손 보상과 수리비 할인, 방문 수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쿠폰 혜택 제공

삼성닷컴 앱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쿠폰도 주목할 만한 혜택입니다. 여기에는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50% 할인 쿠폰, 갤럭시 S24 시리즈 브랜드 협업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됩니다.

추가 콘텐츠 이용권 제공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및 추가 할인권, 갤럭시 스토어 게임 성장팩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도 제공되어, 사용자들은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생산성 도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통한 추가 보상

갤럭시 S24 시리즈 구매 시 기존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매입시세에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운영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기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구매 혜택들은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시리즈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가치와 체험의 범위를 확장시키고 있음을 보여줍

고객 서비스의 확대와 지속가능성

삼성전자서비스는 주말에도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또한, 폐휴대폰 수거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에도 기여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 S24’ 시리즈를 통해 일상에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최신 기술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삼성전자는 끊임없이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