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워치2 LTE 셀룰러 데이터 연결 방법.

구글 픽셀 워치 2: LTE 스마트워치의 장점과 eSIM 식별 번호 찾는 방법, LTE에 연결하는 방법과 문제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픽셀 워치 2의 LTE 기능은 스마트폰 없이도 문자, 전화,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연결 방법과 문제 해결 방법을 따라 더욱 편리한 일상을 즐겨보세요.

구글 픽셀워치2 LTE 셀룰러 데이터 연결 방법.

구글 픽셀워치2 LTE 셀룰러 데이터 연결 방법.




WearOS 스마트워치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특히, 구글이 2022년에 최초의 구글 픽셀 워치를 출시하면서 스마트워치 운영체제에 대한 관심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구글 픽셀 워치는 몇 가지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스마트워치였으며, 이어서 출시된 픽셀 워치 2는 현재 시장에서 최고의 WearOS 스마트워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Pixel Watch 2는 LTE 옵션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독립적인 환경에서의 스마트워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과의 블루투스 연결 없이도 스마트워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TE 서비스를 활용하려면 몇 가지 설정이 필요합니다.

픽셀워치를 데이터로 연결하면 좋은점

LTE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과의 블루투스 연결 없이도 모바일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은 스마트워치에 장착된 eSIM입니다.

이 eSIM은 스마트폰과 전화번호를 공유함으로써 문자, 전화, 알림 등이 두 장치 간에 실시간으로 동기화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스마트워크의 기능을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집에 두고도 전화를 받을 수 있으므로 운동이나 회의 중에 중단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음악을 스트리밍하거나 Google 지도와 같은 앱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휴대폰 없이도 외출할 수 있습니다.

셀룰러 연결을 사용하려면 스마트워치와 이동 통신사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동 통신사는 일반적으로 월별 요금제에 LTE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픽셀워치의 eSIM 식별 번호 찾기

Pixel Watch 2의 LTE 서비스를 설정할 때, 이동 통신사는 스마트워치의 eSIM 식별 번호, 즉 EID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픽셀 워치 LTE 연결 픽셀워치의 eSIM 식별 번호 찾기
  1. Google Pixel Watch 2의 홈 화면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합니다.
  2. 메뉴에서 설정 기어를 탭합니다.
  3. 연결을 탭합니다.
  4. 모바일을 탭합니다.
  5. SIM 상태를 탭합니다.
  6.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EID가 페이지 하단에 표시됩니다.

픽셀워치를 LTE에 연결하는 방법

Pixel Watch 2를 LTE에 연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픽셀 워치 LTE 연결 방법
  1. Pixel Watch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고 설정 기어를 탭합니다.
  2. 연결을 선택합니다.
  3. 모바일을 탭합니다.
  4. 자동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Google Pixel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2. 모바일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3. 새 프로필 설정을 탭합니다.
  4. 이동통신사를 통해 새 프로필 설정을 선택합니다.
  5. 화면의 안내에 따라 설정을 완료합니다. 설정을 완료하려면 이동통신사별 지침을 따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LTE 활성화 문제 해결

이전에 LTE 스마트워치를 사용했지만 한동안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Pixel Watch 2에서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Pixel Watch 2를 100%까지 충전하세요.
  2. Pixel Watch를 아래로 스와이프하고 설정 기어를 탭합니다.
  3. 연결 > 모바일 > SIM 상태를 탭합니다.
  4. 기존 eSIM 프로필이 표시되면 모바일로 돌아가서 고급 > eSIM 재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이 경우 이동 통신사에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셀룰러 요금제를 성공적으로 설정했지만 휴대폰 없이 셀룰러 데이터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로 스와이프하고 설정 기어를 탭한 다음 시스템 > 다시 시작으로 이동하여 Pixel Watch를 다시 시작하세요.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Pixel Watch 2를 신속하게 LTE에 연결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