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또는 맥에서 아이폰 위젯을 사용하는 방법

맥 및 맥북과 아이폰 간 위젯 연동 방법과 사용 팁 소개. macOS Sonoma와 iOS 17 업데이트로 Mac 위젯을 활용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설명. Apple ID, Wi-Fi, Bluetooth 연결 필수. 맞춤형 위젯 설정, 무선 활용 등 다양한 기능 소개합니다.

맥북 또는 맥에서 아이폰 위젯을 사용하는 방법

맥북 또는 맥에서 아이폰 위젯을 사용하는 방법




iPhone의 매력을 최대한 느끼고 싶다면, Apple의 macOS 소노마와 iOS 17 업데이트가 가져온 Mac 위젯의 혁신을 확인해보세요. 이제 Mac 홈 화면에 원하는 위젯을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ac에 설치되지 않은 앱의 위젯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 애플 맥. MacOS Sonoma. 새로운 기능 및 지원, 호환 맥북 & 맥 모델

이 연속성 기능을 통해 iPhone에서 사용 중인 위젯을 Mac으로 쉽게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iPhone에서 좋아하는 위젯을 Mac에서도 즐기고 싶었던 마음을 갖고 계셨다면, 이 업데이트는 여러분을 위한 맞춤형 혜택입니다. 이제, 어떤 위젯이든 Mac 화면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 혁신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Mac과 iPhone 간의 연결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개인화된 위젯 설정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pple의 macOS 소노마와 iOS 17은 모바일과 데스크탑 간의 연속성을 강조하며, 더 많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자신만의 Mac 위젯 홈 화면을 만들어보고, iPhone에서 어디서든 Mac을 통해 앱의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혜택을 경험하세요. 이제 이 혁신적인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맥 또는 맥북에서 아이폰 위젯 추가하기

Mac에서 iPhone 위젯을 추가하는 과정은 이미 알고 계신 다른 위젯을 Mac에 추가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우선, 두 기기 모두 최신 소프트웨어(예: macOS Sonoma 및 iOS 17)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또한, 연속성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두 기기에서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하고, Wi-Fi 및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두 기기는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물리적으로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Mac에서 iPhone 위젯을 추가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위젯 추가 위치 선택: iPhone 위젯을 추가하려면 먼저 알림 센터나 Mac의 홈 화면 중 원하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알림 센터에 위젯 추가: 알림 센터에 위젯을 추가하려면, 먼저 상태 표시줄에서 ‘날짜 및 시간’을 클릭하여 알림 센터를 엽니다. 그런 다음 하단의 ‘위젯 편집‘을 클릭합니다.
    맥 맥북 날짜 및 시간 선택
  3. 홈 화면에 위젯 추가: 홈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려면, 배경화면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컨텍스트 메뉴에서 ‘위젯 편집‘을 선택합니다.
    맥 맥북 위젯 편집
  4. 위젯 선택: 두 경우 모두에서 위젯 갤러리가 열립니다. 첫 번째 섹션에는 Mac 자체에서 사용 가능한 위젯이 표시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From iPhone‘으로 표시된 iPhone에서 가져온 위젯이 나타납니다.
  5. 위젯 추가: 원하는 위젯을 찾으려면 아래로 스크롤하거나, 왼쪽의 검색창을 사용하여 특정 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iPhone와 Mac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앱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iPhone에서‘ 탭을 클릭하여 iPhone 위젯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하려는 위젯을 클릭하거나 홈 화면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원하는 위치에 추가합니다.
  6. 위젯 사용: iPhone의 위젯은 주로 정보를 표시하며 클릭하면 ‘계속하려면 iPhone에서 [앱]을 엽니다’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일부 위젯은 Mac이 아닌 iPhone에서도 상호 작용 가능한 대화형 위젯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맥북 맥 아이폰 위젯 추가

위젯은 많은 iPhone 사용자가 앱 경험에서 가장 선호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제 Mac 화면에서도 이러한 위젯을 즐기며, 뒷 배경에서 손쉽게 숨을 수 있는 직관적인 기능 덕분에 업무나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Mac 홈 화면 위젯을 통해 모바일과 데스크탑 간의 원활한 연속성을 경험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