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및 맥북. 패럴러즈 데스크톱 19.3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개선사항.

패러럴즈 데스크톱 19.3 (Parallels Desktop)업데이트로 Apple Silicon Mac 사용자를 위한 게임 성능 향상과 클립보드 동기화 개선. Ubuntu 설치 간소화, 사용자 설정 UI 개선으로 MacOS, Windows, Linux 간 원활한 작업 및 게이밍 경험 제공합니다.

맥 및 맥북. 패럴러즈 데스크톱 19.3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개선사항.

맥 및 맥북. 패럴러즈 데스크톱 19.3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개선사항.




2024년 3월 9일에 출시된 패러렐즈 데스크톱의 최신 업데이트인 19.3 버전에서는 게임 성능, 클립보드 기능 및 전반적인 사용자 사용자 지정 옵션이 눈에 띄게 개선되어 Apple Silicon Mac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게이머와 전문가 모두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이유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패러럴즈 데스크톱 MacOS sonoma

향상된 클립보드 동기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Mac과 Windows 또는 Linux 등 Parallels에서 실행되는 운영 체제 간의 향상된 클립보드 동기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의 개선으로 서로 다른 OS 환경 간에 텍스트, 이미지 또는 파일을 복사하고 붙여넣는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원활해졌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양방향 동기화, 단방향 동기화 또는 이 기능을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여 개별 워크플로 요구사항에 맞는 맞춤형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Linux 사용자는 익스프레스 모드를 통해 간소화된 우분투 설치 프로세스와 트랙패드를 사용할 때 더 부드러운 스크롤링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가상 머신과의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상호 작용에 기여합니다.

게이밍을 위한 도약

게임 커뮤니티를 위해 Parallels Desktop 19.3은 “다크 소울 II”, “겐신 임팩트”, “라이즈 오브 킹덤즈”와 같은 인기 Windows 게임의 그래픽 결함을 해결하고 수정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위한 더욱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려는 Parallels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DirectX 12 타이틀과 치트 방지 소프트웨어가 있는 게임에는 여전히 제한이 있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간소화된 가상 머신 설정

새롭게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이제 가상 머신 설정을 더욱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은 사용자가 가상 머신 설정에 대한 자동 권장 사항을 제공하면서 수동 조정도 가능하도록 하여 사용자 지정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기술 지식에 관계없이 가상 머신의 성능을 쉽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 Mac에 가상 윈도우 10 및 윈도우11을 설치하는 방법

가격 및 호환성

Parallels Desktop 19.3은 최신 M3 기반 Mac을 계속 지원하며, 가정 사용자를 위한 스탠다드 에디션은 99.99달러, 프로 에디션은 연간 199.99달러, 비즈니스 에디션은 별도의 가격 계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indows 11 또는 그 변형 버전에 대한 별도의 라이선스가 필요하며 이 가격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요약

Parallels Desktop의 최신 업데이트는 여러 운영 체제 간의 원활한 통합이 필요한 전문가부터 향상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버전 19.3을 통해 Parallels Desktop은 Apple Silicon Mac에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를 극대화하는 필수 도구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 개발자,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더욱 원활하고 직관적인 가상 머신 환경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