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17 개발자 베타7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애플은 iOS 17 및 iPadOS 17 업데이트의 일곱 번째 베타 버전을 테스트 목적으로 개발자에게 공개했으며, 주요 내용은 전화 앱의 통화 종료 버튼 위치 변경, 무음 모드 햅틱 피드백 개선, 그리고 건강 앱의 기분 추적 애니메이션 개선은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변경 사항 중 일부입니다.

 

아이폰 iOS17 개발자 베타7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아이폰 iOS17 개발자 베타7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001




‌iOS 17‌은 전화를 건 사람이 자신의 모습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전화를 건 사람마다 맞춤화된 모양을 도입하는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실시간 음성 메일을 사용하면 누군가가 남기는 메시지의 내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사람들이 iMessage로 보내는 음성 메시지는 이제 텍스트로 기록됩니다.

누군가가 FaceTime 통화를 놓치면 비디오 또는 오디오 메시지를 녹음할 수도 있으며 ‌FaceTime‌은 연속성 기능을 통해 Apple TV 에서 작동합니다.

🔗관련 : 애플 아이폰 iOS17 업데이트 내용 정리. 새로운 기능 및 지원 기기 등

 

원래는 개발자 베타를 사용하려면 매년 99달러의 개발자 프로그램 유료 멤버십에 가입해야했지만 iOS 17에서는 개발자 포럼 및 Xcode에 대한 액세스 권한만 가진 일반 개발자 계정에도 iOS 17 개발자 베타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Apple이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타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지는 않지만 개발자 및 사용자가 사용하면서 발견하게된 내용들을 정리합니다.

 

iOS17 개발자 베타7 새로운 기능.

iOS 17 베타7은 9월에 다가오는 iOS 17의 출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작은 개선과 버그 수정에 중점을 둔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앱의 통화 종료 버튼 위치 변경, 무음 모드 햅틱 피드백 개선, 그리고 건강 앱의 기분 추적 애니메이션 개선은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변경 사항 중 일부입니다.

전화 앱: 통화 종료 버튼 위치 변경

전화 앱: 통화 종료 버튼 위치 변경

iOS 17 베타 3에서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전화 앱 내 통화 종료 버튼의 위치 변경입니다.

이전 베타에서 오른쪽에 위치했던 통화 종료 버튼은 이제 iPhone 디스플레이의 하단 중앙으로 이동했습니다.

이 변경으로 확장된 키패드를 사용할 때도 더 편리하게 통화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무음 모드 햅틱 피드백 개선

이번 iOS 17 베타 3 업데이트에서 무음 모드 햅틱 피드백이 개선되었습니다. iOS 17 베타 6에서 발견된 버그로써 무음 상태일 때 신호를 보내는 햅틱 피드백이 사라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베타 7에서는 촉각 피드백이 다시 돌아왔으며 진동도 더 오래 지속되어 사용자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변화는 Apple이 iPhone 15 Pro 모델에 적용할 음소거 스위치 대신 동작 버튼을 도입할 예정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기분 추적: 건강 앱의 애니메이션 개선

기분 추적: 건강 앱의 애니메이션 개선

Apple은 iOS 17 베타 3에서 건강 앱의 정신 상태 기능을 개선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분을 나타내는 각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고리의 속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더 직관적으로 정신 상태 변화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OS 및 ipad 베타: 위험 및 주의 사항

베타 버전은 곧 출시될 소프트웨어의 테스트 버전이라는 점의 주의해야합니다.

미완성 상태이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수정해야 할 결함 및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과 문제가 바로 Apple이 애초에 베타 테스트 iOS를 진행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사용 중인 앱을 비롯해 기존 앱이 새 버전에서 오류를 일으킬 수있고 극단적인 경우, 베타 버전으로 인해 기기가 고장 나서 다음 베타 버전이 출시되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기 베타 소프트웨어에서 과도한 배터리 소모와 같은 문제가 나타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iOS 베타를 설치하기 전에 iPhone을 백업해 두는것이 좋습니다.

 

베타가 설치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해도 모든 것을 잃지 않을 수 있으며, 새 소프트웨어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버그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이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관련 : 아이폰. iOS 17 베타를 iOS 16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

?관련 : 아이클라우드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백업하는 방법

 

iOS 17 베타7 업데이트 방법

Apple은 개발자 업데이트 방식을 크게 변경하여 베타 프로필 시스템을 없애고 대신 Apple에 등록된 개발자인 경우 설정 메뉴에서 바로 iOS 개발자 또는 공개 베타 채널로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ios17-beta7

베타 설치 프로세스가 iOS 16.4 이후 변경되었습니다. 새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ple 베타 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클릭 하고 Apple ID로 등록합니다.
  2.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로그인하십시오.
  3. iOS 기기 등록을 클릭합니다 .
  4.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5. 일반을 선택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6. 새로운 베타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하십시오(표시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음)
  7. 이제 개발자 베타 또는 공개 베타를 선택하십시오.
  8. iPhone에 로그인한 Apple ID는 Apple 개발자 계정 또는 Apple 공개 베타 프로그램에 사용 중인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iOS 17은 iPhone XR 과 그 이후에 출시된 모델에만 호환되기 때문에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8 및 오리지널 iPhone SE를 포함한 몇몇 구형 iPhone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관련: 애플 아이폰 iOS17 업그레이드 지원 기기 및 지원 중단 기기. 

 






[ 함께 볼만한 글 ]

애플 iOS17로 업그레이드해야하는 6가지 중요한 이유.

새로운 아이폰을 사면 해야할 8가지 주요 작업

기존 아이폰에서 새로운 아이폰으로 데이터를 옮기는 3가지 방법

아이튠즈 백업 방법. 아이폰 백업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