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18 업데이트 미리보기. 새로운인터페이스 및 시리AI, 접근성 등.

iOS 18의 출시가 다가오며 AI 강화, 새로운 인터페이스, 접근성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이 기대됩니다. 시리의 AI 기능 개선, 맞춤형 경로 생성 가능한 애플 지도, 협업 도구 프리폼의 개선, RCS 메시징 도입, 다양한 접근성 기능 강화 등을 포함합니다. 지원되는 iPhone 모델은 iPhone XS/XR부터 아이폰15 시리즈 최신 모델까지포함됩니다.

🔗관련 : 애플 WWDC 2024: 날짜, 소문, 세부 정보 보기 및 예상 발표 내용

아이폰 iOS18 업데이트 미리보기. 새로운인터페이스 및 시리AI, 접근성 등.

iOS 18의 출시가 다가오며 AI 강화, 새로운 인터페이스, 접근성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이 기대됩니다. 시리의 AI 기능 개선, 맞춤형 경로 생성 가능한 애플 지도, 협업 도구 프리폼의 개선, RCS 메시징 도입, 다양한 접근성 기능 강화 등을 포함합니다. 지원되는 iPhone 모델은 iPhone XS/XR부터 아이폰15 시리즈 최신 모델까지포함됩니다.




iOS 18은 iPhone 사용자에게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되며, Apple의 WWDC 2024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최첨단 AI 기능, 완전히 새로워진 인터페이스, 포괄적인 접근성 개선으로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켜 모든 사용자가 기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iOS 18의 가장 주목할 만한 기능은 AI 통합으로, Siri는 더욱 개인화되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위해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Siri 외에도 AI의 발전은 운영 체제의 다양한 측면에 스며들어 작업을 간소화하고 엔터테인먼트에서 생산성에 이르기까지 앱 기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재설계는 현대적인 미학과 사용성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접근성이 중심이 되어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능을 통해 모든 사람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향상된 음성 명령부터 더욱 직관적인 시스템 탐색까지, 이러한 개선 사항은 장벽을 허물고 더욱 포용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리 AI 강화

아이폰 iOS18 및 시리 AI

Siri는 곧 출시될 iOS 18을 통해 사용자가 iPhone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할 수 있는 AI 기능 강화를 약속하며 큰 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Apple은 Siri에 고급 인공 지능을 통합하는 데 주력하여 더 똑똑해질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개인화된 방식으로 사용자 쿼리를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게 하려고합니다.

AI 향상은 새로운 머신 러닝 기술과 곧 출시될 A18 칩에 탑재될 것으로 알려진 더욱 강력한 뉴럴 엔진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상된 기능을 통해 Siri는 정보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대화 흐름을 개선하며 사용자의 의도와 맥락에 더 잘 맞는 응답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생성형 AI 기술의 통합은 콘텐츠를 만들고, 복잡한 쿼리를 해결하고, 더 광범위한 작업에 걸쳐 지원을 제공하는 Siri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초안 작성, 기사 요약, 창의적인 아이디어 창출 등 Siri의 향상된 AI는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서 더욱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지원 외에도 iOS 18에서 Siri의 AI 기능 향상에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처리 기능이 개선되어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고 지능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온디바이스 처리가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사용자는 더 빠른 응답 시간과 향상된 개인 정보 보호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 계산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생태계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AI 도입의 일환인 Apple의 Siri 개선은 기술을 더욱 접근하기 쉽고 직관적이며 유용하게 만듭니다.

앱의 스마트 기능

iOS 18의 AI 도입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는 Apple의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더 스마트한 기능이 도입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메모 및 미리 알림 앱은 AI를 활용하여 캘린더, 위치 및 과거 활동을 기반으로 작업이나 메모를 제안하여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온-디바이스 학습

iOS 18은 기기 내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개인 정보를 침해하지 않으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iPhone이 사용자의 선호도와 패턴에 더욱 맞춤화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하여 기기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사용자의 습관과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여 예측 텍스트 및 앱 제안과 같은 기능을 더욱 정확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고급 이미지 및 텍스트 인식

사진 앱은 고급 이미지 및 텍스트 인식 기능으로 대폭 업데이트되어 사용자가 위치와 날짜뿐만 아니라 텍스트, 사물, 장면과 같은 이미지 내 콘텐츠를 기준으로도 사진을 검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AI 통합을 위한 개발자 도구

Apple은 또한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도구와 API를 출시하여 타사 앱이 고급 AI 및 머신 러닝 기능을 더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및 음성 인식, 자연어 처리, 심지어 AI 기반 애니메이션 및 상호작용을 위한 API가 포함될 수 있으며, 더 스마트하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매력적인 차세대 앱이 개발될 수 있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인터페이스

Apple은 iOS 18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직관적이고 맞춤화하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인터페이스에 대대적인 개편을 도입합니다.

인터페이스 개편은 형태와 기능을 모두 수용하여 사용자에게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사용성을 제공함으로써 기기와의 상호작용을 재정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폰 iOS17 위젯 인터렉티브 위젯 날씨

핵심적인 사용자 지정

iOS 18 인터페이스 업데이트의 핵심은 사용자 지정에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Apple은 사용자가 홈 화면과 잠금 화면의 미적 감각과 기능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도록 하여 위젯 크기, 앱 아이콘 사용자 지정 및 대화형 배경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이 있으며 사용자는 그 어느 때보다 개인 스타일과 필요에 맞게 기기를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개선된 디자인 요소

Apple의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의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iOS 18은 새로운 애니메이션, 업데이트된 색상 팔레트, 깊이감, 질감, 그림자를 활용하여 공간감과 위계를 만들어내는 새롭게 디자인된 앱 아이콘 등으로 인터페이스가 더욱 아름다워질 뿐만 아니라 탐색하기 쉬워집니다.

향상된 상호 작용 모델

인터페이스 개편에는 시각적인 변화 외에도 기기와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방식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제스처, 음성 명령, 상황 인식 동작이 iOS 경험에 더욱 통합되어 앱 및 시스템 기능과 더 빠르고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접근성에 집중

접근성은 iOS 인터페이스의 초석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며, 재설계에서는 장애가 있는 사용자가 iPhone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이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도 앱과 프리폼 앱.

Apple은 iOS 18에서 지도와 프리폼에 중요한 업데이트를 도입하여 사용자의 탐색과 협업을 향상시킵니다.

지도: 향상된 내비게이션 및 사용자 지정 경로

아이폰 ios18 지도 앱 골든브릿지 애플지도

iOS 18에서는 사용자의 내비게이션 경험을 개선하고 더욱 개인화된 옵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Apple 지도의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지정 경로 생성 기능의 도입으로 사용자는 앱의 추천 경로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신만의 내비게이션 경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기능을 통해 경유지가 여러 곳인 여행을 계획하거나 특정 지역을 피할 때 유용하며, 이전에는 Apple Maps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수준의 사용자 지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유 형식: 협업 캔버스 확장

iOS16.2-프리폼-앱

협업 및 브레인스토밍 도구로 도입된 Freeform은 iOS 18과 함께 첫 번째 중요한 업데이트를 받을 예정입니다.

주요한 새로운 기능은 ‘장면’으로, 사용자가 Freeform 보드의 여러 섹션을 만들고 탐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기능은 전체 캔버스의 맥락을 잃지 않고 관심 있는 특정 영역을 확대하여 생각과 아이디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 대규모 프로젝트에 특히 유용할 것입니다.

실시간 편집, 공유 옵션, 다른 Apple 서비스와의 통합이 개선되는 등 협업 기능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Freeform을 전문 팀과 개인 프로젝트 모두를 위한 더욱 강력한 도구로 만들어 창의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RCS

iOS 18은 풍부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의 도입으로 iPhone의 메시징 기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문자 메시징의 상호 운용성과 풍부함을 향상시켜 기존의 SMS 및 MMS 프로토콜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애플 아이폰 ioos18 RSC

RCS가 제공하는 이점

RCS 메시징은 보다 역동적이고 인터랙티브한 형태의 문자 메시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MS와 달리 RCS는 고해상도 사진 및 동영상 전송, Wi-Fi를 통한 채팅, 읽음 확인, 입력 표시, 그룹 채팅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표준 문자 메시지와 WhatsApp 및 iMessage와 같은 최신 메시징 앱에서 제공하는 풍부한 기능 사이의 간극을 메워줍니다.

iPhone 메시징에 미치는 영향

iPhone 사용자의 경우, RCS 도입은 특히 Android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할 때 향상된 문자 메시지 환경을 의미합니다. 녹색 말풍선/파란색 말풍선 구분은 오랫동안 화두가 되어 왔으며, iMessage의 독점적인 기능으로 인해 iPhone과 Android 사용자 간의 메시징 경험에 뚜렷한 차이가 생겼습니다.

RCS를 사용하면 iPhone 사용자는 Android 디바이스와의 대화에서도 더욱 풍부한 기능을 즐길 수 있어 크로스 플랫폼 메시징의 파편화를 잠재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접근성 기능

iOS 18은 다양한 새로운 접근성 기능을 도입하여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기기를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장애가 있는 개인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애플 아이폰 ios18 접근성 기능

“Siri”가 없는 음성 바로 가기

iOS 18의 접근성 기능에서 주목할 만한 혁신은 “Siri야”라는 깨우기 문구 없이도 활성화되는 음성 바로가기가 도입되었다는 점입니다. 이 기능은 단축키 사용을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명령을 실행할 수 있게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라이브 음성

라이브 스피치는 언어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돕기 위해 고안된 또 다른 기대되는 기능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메시지를 입력하면 iPhone이 음성으로 메시지를 읽어주어 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해집니다.

향상된 글꼴 크기 제어

iOS 18은 사용자 선호도와 요구사항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시스템 및 타사 앱 내에서 글꼴 크기 제어 기능을 확장합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에게 특히 중요하며,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더욱 맞춤화되고 가독성 있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보청기 호환성

소문으로만 떠돌던 AirPods Pro용 보청기 모드는 Apple이 청각적 접근성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이 기능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청력 손실을 가진 사용자에게 더욱 실용적인 옵션이 될 것으로 보이며 라이브 듣기 및 대화 부스트와 같은 기존 기능을 보완합니다.

iOS18 지원 아이폰 모델

2월 말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iOS 18의 호환성은 이전 버전인 iOS 17과 동일한 기기 지원을 유지하면서 광범위한 iPhone으로 확장됩니다.

아이폰 11 3종
  • iPhone XS 및 XS Max
  • iPhone XR
  • iPhone 11 시리즈
  • iPhone 12 시리즈
  • iPhone 13 시리즈
  • iPhone 14 시리즈
  • iPhone 15 시리즈
  • iPhone SE(2세대 및 3세대)

iOS 18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으로 2018년 이전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도 최신 소프트웨어 발전, 보안 업데이트 및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자 만족을 위한 Apple 에코시스템의 가치와 헌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아이폰 iOS17.2 공식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정리.

애플 아이폰 iOS17 업데이트 내용 정리. 새로운 기능 및 지원 기기 등

기존 아이폰에서 새로운 아이폰으로 데이터를 옮기는 3가지 방법

애플 베타테스트 해도될까? 베타 테스트의 숨겨진 위험: 수리 서비스 제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