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iOS17.1 최종 RC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애플 아이폰 iOS17.1의 새로운 기능, 네임드랍 및 음악 업데이트, 그리고 새로운 ‘스탠바이’ 옵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한 iPhone 디스플레이 문제 및 키보드 반응 문제에 대한 해결책도 소개합니다. iOS 17.1 업데이트에 관한 모든 세부사항을 알아보세요

애플 아이폰 iOS17.1 최종 RC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애플 아이폰 iOS17 1 최종 RC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001




프랑스 규제 기관이 iOS 17.1의 출시 날짜를 사실상 유출하여 10월 24일 출시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출시 일정은 Apple이 유럽 iPhone 12 규정 준수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공개하기로 약속한 날짜로, 기술 업계와 소비자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소식입니다.

Apple은 이제, 다음 주에 있을 대규모 공개 릴리스를 대비하여 iOS 17.1의 최종 릴리스 후보(Release Candidate, RC)를 개발자에게 제공하였습니다. RC 버전은 일반적으로 최종 공개 버전이 출시되기 약 일주일 전에 배포되며, 이로써 개발자들은 최종 버전에 대한 앱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게 됩니다.

Apple의 iOS 베타 릴리스 역사를 고려할 때, 눈에 띄는 버그가 발생하지 않는 한, RC 버전이 실제 공개 릴리스로 선정됩니다. 이것은 iOS 17.1에 포함될 기능들을 예측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RC 버전에 포함된 Apple의 릴리스 노트는 사용자와 개발자 모두가 iOS 17.1에서 기대할 수 있는 주요 변경 사항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자료입니다.

이전 개발자 베타를 통해 이미 발견된 대부분의 기능들이 예상대로 RC 버전에 포함되었지만, 특히 버그 수정 분야에서 몇 가지 놀라운 개선 사항이 아직 준비되어 있음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iOS 17.1의 출시를 더욱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iOS 17.1 업데이트는 기술 업계와 Apple 사용자 모두에게 더 나은 기기 성능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출시되는 날을 기대해 봅시다.

🔗관련 : 애플 아이폰 iOS17.1 베타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 방법

iOS17.1의 새로운 기능

Apple이 처음 공개한 iOS 17에 적용될 모든 기능을 확인하려면 적어도 iOS 17.2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iOS 17.1 릴리스에는 Apple 음악에 대한 Apple의 더 큰 계획의 일부와 함께 AirDrop에 적어도 한 가지 중요한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AirDrop 개선사항

Apple은 iOS 17을 6월에 공개했으며, 이번 릴리스에서 AirDrop에 두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개선 사항은 두 대의 iPhone 간에 근접하게 대면 AirDrop 전송을 시작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자가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연락처 정보를 전송하도록 제안하는 새로운 “네임드롭” 기능과 결합되었습니다.

아이폰 ios17 연락처포스터 네임드랍 디스플레이

두 번째 개선 사항은 대용량 파일의 AirDrop 전송을 계속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제 사용자가 대용량 파일을 다른 사람에게 빠르게 전송하기 위해 범위 내에 머물러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iOS 17.0에서는 근접 AirDrop과 네임드롭이 이미 사용 가능했지만, 인터넷을 통한 대용량 AirDrop 전송은 “올해 말 출시 예정”으로 분류되어 있었습니다. iOS 17.1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므로 사용자들은 더 이상 이 기능을 기다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동일한 시기에 출시될 watchOS 10.1은 Apple Watch에 네임드롭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음악 업데이트

Apple은 음악 팬들을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iOS 17.1을 발표했습니다. 사용자들은 여전히 Apple 음악의 공동 재생 목록을 기다리고 있지만, iOS 17.1은 다른 흥미로운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 즐겨찾기 업데이트: 기존의 하트 아이콘을 별 모양으로 대체했으며, 이제 사용자는 앨범과 재생목록을 즐겨찾기로 표시하고 라이브러리에서 필터를 사용하여 즐겨찾기 항목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커버 아트 컬렉션: 추상적인 표지 아트 컬렉션을 제공하며, 재생 목록의 음악을 반영하도록 색상이 변경됩니다.
  • 노래 추천: 각 재생 목록 하단에 “재생 목록의 분위기”에 맞는 5곡으로 구성된 새로운 노래 추천 세트를 찾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재생 목록을 듣는 동안에도 위치를 잃지 않고 빠르게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악 업데이트는 음악 팬들에게 더 풍부한 음악 청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andBy 개선

iOS 17.1은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iPhone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사용자는 iPhone을 대기 모드에서 충전기에 올려놓았을 때 디스플레이가 꺼지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며, 이렇게 설정하면 디스플레이가 20초 후에 꺼지지 않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화면을 계속 볼 수 있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 끄는 방법. 설정에서 간단히 해제하고 끄는 방법

iOS 17.1의 기타 수정 및 개선 사항

iPhone 디스플레이 이미지 유지 문제 수정

아이폰15 디스플레이 번인 문제 2

iPhone 15 모델 출시 이후, 새 기기에서 심각한 화면 번인 현상이 발생한다는 보고가 산발적으로 있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하드웨어 문제일 수 있다는 추측이 있었지만, iOS 17.1 업데이트를 통해 Apple은 화면 번인과 비슷한 소프트웨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했습니다.

키보드의 반응이 느려지는 문제 수정 및 충돌 감지 최적화

iPhone 키보드의 반응 속도가 느려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차량 충돌 이벤트가 감지될 때 iPhone이 반응하는 방식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iPhone 14 및 iPhone 15 모델에 충돌 감지 최적화를 추가했다고 Apple은 말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잠금 화면에서 사진 셔플과 함께 사용할 특정 앨범을 선택하는 옵션
  • Matter 잠금에 대한 홈 키 지원
  • 기기 간 동기화되는 화면 시간 설정의 안정성 향상
  •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수정 Apple Watch를 전송하거나 처음으로 페어링할 때 중요한 위치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이 재설정됩니다.
  • 다른 통화 중일 때 수신 발신자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 사용자 정의 및 구입한 벨소리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텍스트 톤에 대한 옵션으로 표시됨
  • 키보드의 반응이 느려지는 문제 수정

iOS 17.1 RC 업데이트 방법

Apple은 개발자 업데이트 방식을 크게 변경하여 베타 프로필 시스템을 없애고 대신 Apple에 등록된 개발자인 경우 설정 메뉴에서 바로 iOS 개발자 또는 공개 베타 채널로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베타 설치 프로세스가 iOS 16.4 이후 변경되었습니다. 새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iOS17.1 RC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1. Apple 베타 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클릭 하고 Apple ID로 등록합니다.
  2.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로그인하십시오.
  3. iOS 기기 등록을 클릭합니다 .
  4.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5. 일반을 선택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6. 새로운 베타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하십시오(표시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음)
  7. 이제 개발자 베타 또는 공개 베타를 선택하십시오.
  8. iPhone에 로그인한 Apple ID는 Apple 개발자 계정 또는 Apple 공개 베타 프로그램에 사용 중인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iOS 17은 iPhone XR 과 그 이후에 출시된 모델에만 호환되기 때문에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8 및 오리지널 iPhone SE를 포함한 몇몇 구형 iPhone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