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및 아이패드. 시력 보호를 위한 화면주시거리기능 사용 방법

iOS 17은 iPhone과 iPad에 새로운 건강 기능인 화면주시거리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기능은 여러분의 자녀 또는 사용자가 화면에서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할 때 너무 가까이서 보는 것을 막아주어 시력의 건강을 해치는 것을 막아줍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시력 보호를 위한 화면주시거리기능 사용 방법

아이폰 및 아이패드. 시력 보호를 위한 화면주시거리기능 사용 방법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iOS 17에는 사용자가 iPhone 및 iPad를 사용하는 동안 건강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권장하여 눈을 보호하고 특히 자녀들의 근시 위험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화면 주시 거리”라는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기기를 눈에서 최소 30cm이상 떨어뜨려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지만, 그보다 더 가까이에서 사용하는 습관이 생기기 쉽습니다.

iPhone Screen Distance Function Vision Protect Function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이폰 iOS 17 및 아이패드 iPadOS 17은 사용자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건강한 거리에서 사용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면 주시 거리”라는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화면주시거리 기능 사용하는 방법

화면 주시 거리 기능은 자녀 또는 어린이의 근시 위험을 줄이고 모든 사람의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ple은 이 기능을 “화면 거리는 화면과 눈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여 작동합니다. 카메라는 이미지나 동영상을 캡처하지 않으며, 수집된 데이터는 기기에 남아 있고 Apple과 공유되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iOS 17에서 iPhone 화면 거리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 Screen Distance Function Setting How
  1. Face ID로 iOS 17을 실행하는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앱에 액세스 합니다.
  2. “스크린 타임”을 선택하고 “화면주시거리”를 탭 합니다.
  3. “계속”을 탭한 다음 “화면주시거리”를 활성화합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면 iPhone에서 화면 주시 거리 기능을 성공적으로 활성화한 것입니다.

 

이제 iPhone 또는 iPad를 너무 가까이 대고 있는 경우를 감지하여 작동합니다. 얼굴에서 떼어낸 후 ‘계속’을 누르면 계속해서 기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screen distance function setting after screen and face appear if too close screen

 

화면 주시 거리 기능을 사용하면 밤에 아이폰을 너무 가까이서 사용하는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pple은 iPhone과 iPad를 30cm 이내로 얼마나 오래 머물러야 보호기능이 켜지는지 밝히지는 않았지만 약 5분 동안 화면과 얼굴의 거리를 30cm 이내로 둘 경우 알림이 팝업 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 함께 볼만한 글 ]

아이폰. 스크린타임 암호 재설정하는 방법 (+아이패드, 맥 및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자녀의 기기 사용을 제한하고 보호하는 15가지 방법

아이폰으로 친구 및 가족 위치 어디있는지 알림 받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