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디자인, 가격, 노이즈캔슬링 및 배터리, 통화품질 등

이 Beats Studio Buds와 AirPods Pro 비교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 중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디자인, 가격, 노이즈캔슬링 및 배터리, 통화품질 등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인기 오디오 브랜드의 최신작이자 보급형 무선 이어버드로 비츠 파워비츠 프로가 대표작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디오부터 디자인, 특수 기능까지 두 비트의 제품 사이에는 수많은 차이점이 있다. 그러나 스튜디오 버즈에는 진정한 무선 공간에서 비츠 최초의 능동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여전히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있는 무선 이어폰은 에어팟 프로다. 애플이 처음으로 내놓은 ANC(능동형 노지으 캔슬링)무선 이어버드 세트는 적응형 사운드, 맞춤형 핏, 강력한 노이즈 제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iOS 통합 등 완벽한 아이폰 동반자임을 증명하고있습니다. 새로운 iOS 업데이트 때마다 기능도 계속 확장되어 에어팟 Pro 2가 출시될 때까지 에어팟 Pro은 여전히 사용할만한 무선 이어폰으로 현역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애플이 계속 성장하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품 라인업의 황금 시간대에 있으며 유사한 기능을 공유하지만 둘 사이에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사양 비교

Beats Studio BudsAirpods Pro
가격16만 9천원24만 9천원
무선 충전 케이스없음있음
알수 없음H1
배터리수명 (정격)5시간(ANC ON), 8시간(ANC OFF),
15시간(ANC ON 상태에서 충전 케이스),
24시간(ANC OFF 상태에서 충전 케이스)
4.5시간(ANC ON), 5시간(ANC 꺼짐),
24시간(충전 케이스 포함)
방수지원(IPX4)지원(IPX4)
케이스 크기버드 : 1.85 x 2.05 x 1.5cm
케이스 : 5.1 x 7.2 x 2.55cm
버드 : 1.65 x 4.5 x 1.8 cm
케이스 : 4.43x 5.35 x 21.3 cmd
케이스 무게버드 : 5g (x2)
케이스 : 48g
전체 : 58g
버드 : 4g (x2)
케이스 : 40g
전체 : 48g
기능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 모드, 공간 오디오, 고속 연료 충전,
“Hey Siri” 음성 작동 지원, 고속충전,
Bluetooth 5.2, , Google Fast Pair
능동 노이즈 캔슬링, 투명 모드,
적응형 EQ, 공간 오디오, 자동 스위칭,
사용자 정의 가능한 핏, 오디오 공유,
고속 충전, Siri로 메시지 읽기, “Hey Siri” 음성 작동 지원, 무선 충전 케이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가격

에어팟 프로가 아무리 할인해도 비츠보다는 비쌉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16만 9천원으로 책정되어 에어팟 프로의 24만 9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약 8만원 가량 저렴합니다. 비츠의 과거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고가가 되었다고 생각할 수있지만 비츠가 기존처럼 계속해서 오디오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출시할 것이라고 내다볼 수 있습니다.

애플은 에어팟 프로를 원래 24만 9천원에 출시했지만 일부 판매 업체들은 가격을 떨어뜨려 판매하고 있지만, 스튜디오 버즈사가 훨씬 더 저렴해지는 것을 멈출 정도는 아닐 것이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디자인

디자인은 언제나 개인의 취향입니다.

비츠는 스튜디오 버즈(Studio Bowds)에 놀라우면서 고급스럽고 보다 전통적인 인이어(in-ear) 형태를 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 작은 사이즈는 분리되어있어 귀에 더 잘 어울립니다. 빌드 퀄리티가 강하고 스크래치와 흠집을 견디며 IPX4 인증은 땀과 물로부터 버즈를 보호해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에어팟의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애플사가 프로 버전에서 어떤 변화를 준 것에 대해 칭찬해 줄 수 있습니다. 더 작은 줄기, 땀과 내수성을 가진 더 튼튼한 케이스, 압력을 균일하게 만드는 검은 통풍구는 최고의 가짜 에어팟들 속에서 이 버즈를 확실히 구별할 수 있게 해주는 멋진 디테일입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3색 디자인 디테일

충전 케이스는 전체적인 외형과 윤곽은 다르지만 이동 중에 휴대 할 수 있도록 콤팩트하기 때문에 휴대하기에 간편합니다. 비츠의 케이스는 전면에 시그니처 B 로고가 칠해져있어 더욱 화려해 보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애플의 케이스는 더 작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뚜껑을 닫아 두는 자석이 약하기 때문에 두 제품 모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설치된 이어팁은 에어팟 2와 비교했을 때 차별화 메이커로, 적절히 조절했을 때 귀 안에 버즈를 고정시켜줍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가 2시간 동안 착용 한 후후에 착용하기에 더 부담이 없다는것을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비트는 인체공학적으로 기울어진 음향 노즐을 새로 제작해 귀에 매끄럽게 착용할 수 있고 레이저 컷 마이크로벤트가 있어 압력이 축적되는것을 완화했습니다. 이어팁은 온 이어 안정화에도 좋습니다. 이어 팁 장착 테스트에 액세스할 수 없음. 또한 스튜디오 버즈(Studio Bowds)는 한 시간 동안 착용한 후에 특히 콘차(concha) 주변에서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컨트롤

다양한 기능과 컨트롤은 에어팟 프로가 아직 우세합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착용 및 케이스

스튜디오 버즈의 버튼은 멀티 프레스 제스처를 시작할 때 반응이 좋고 뛰어나며 촉각에 대한 반응이 뛰어나지만, 애플의 포스 센서(Force sensor)는 재생, 통화 관리, 청취 모드 활성화를 위한 더 좋은 입력방법입니다. 모든 프레스는 실행 하는 명령에 대해 사용자를 안심시키는 클릭 소리를 냅니다. 온이어 감지는 애플의 버즈에 프로그램돼 있어 귀에서 버즈를 제거 할 때 음악을 자동으로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이 특징은 모션 감지 효과가 뛰어납니다.

두 모델 모두 ‘시리야’가 적용돼 기능이 완벽히 작동합니다. 애플과 비트의 마이크는 매우 이해하기 쉬우며, 정확하게 명령을 등록하고 수행합니다. 스튜디오 버즈도 안드로이드 친화적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구글의 AI봇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헤이 구글’도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시리야’의 사용을 허용하지 않아 에어팟 프로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페어링할 때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음질

비츠는 음질에서 큰 개선을 했습니다. 이제 비슷하지만 아직은 에어팟 프로가 조금더 우세합니다. 저같은 막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비츠는 스튜디오 버즈로 환상적인 일을 해냈습니다. 그것의 사운드 시그니처를 다듬는 것이었죠. 저음, 중음 및 고음의 균형을 매우 잘 맞추는 디테일하고 넓은 오디오 믹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들리는 악기가 있어 재생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어쿠스틱 트랙에서 보컬이 얼마나 두드러지는지 확인할 수있습니다. 파워비츠 프로에 등장하는 괴물 같은 베이스는 현대 음악 장르를 즐기기에 충분한 킥을 제공하지만 스튜디오 버즈에서 톤 다운되었습니다.

애플의 적응형 EQ는 에어팟 프로의 음질을 크게 향상했고 베이스와 선명성을 모두 강화했습니다. 이 버즈는 트랙의 결함이나 숨겨진 배경 세부 정보를 포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애플뮤직의 공간 오디오 지원은 두 모델 모두에서 가능하며 훌륭하게 지원합니다. 돌비 아트모스를 원작으로 한 이 기능을 뒷받침하는 곡을 연주할 때 음질의 차이를 거의 눈치채지 못할것입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NC)

노이츠 캔슬링은 에어팟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스튜디오 버즈와 에어팟 프로는 서로 다른 소음 방지 기술을 사용하고있습니다. 비츠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지만 애플의 ANC는 외부 소리의 85%에 가까운 소음을 소화할 수 있는 2-mic 소음제거 어레이로 성능이 더욱 좋습니다. 이 기능은 시끄러운 TV, 시끄러운 소음이나 길이나 도로에서 주변의 소리를 차단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돌풍과 심지어 비행기 엔진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는 통근거리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고주파 사운드는 피할 수 없지만 동시에 음악을 들을 때 배경 효과처럼 종종 사라집니다.

비츠의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 기술은 주변 수준을 측정하고 환경에 맞게 성능을 조절하는 “외부 피드-포워드 마이크로 미세 조정된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기차의 안내음이나 창유리에 부딪치는 빗물, 또는 멀리서 사용되고 있는 어떤 조경도구(잔디깎이, 나뭇잎을 날리는 기구 등)도 차단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적입니다. 버즈는 바람소리는 잘 다루지 못하며, 아기의 울음소리나 차량 사이렌 소리를 크게 줄이지도 않습니다.

투명 모드는 두 패키지의 일부분이지만 에어팟 프로가 더 나은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마이크는 버즈를 벗지 않고도 똑똑히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주변 소음을 구분해 주변의 환경을 인식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튜디오 버즈는 짧고 가까운 대화에만 좋으며, 그들이 어떤 소리를 내든지 때때로 귀에 거슬리게 들릴 수 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특수기능 및 앱

비츠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모두 지원하는 대신 애플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스튜디오 버즈용 칩셋을 자체 개발하기로 한 비트의 결정에는 장점과 단점이 각각 있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는 무선 성능을 향상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받지만, 애플의 생태계에 묶인 일부 예외적인 기능에서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이것은 iOS에서 나의 찾기(FindMy)와 Android에서 Find My Device를 모두 지원하는 첫 번째 비츠 제품입니다. 원터치 페어링은 Class1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즉각적인 연결을 허용합니다. 사용자들은 Android와 Fast Pair의 페어링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이 함께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우리는 이미 공간 오디오와 “시리야” 통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여전히 양쪽 플랫폼의 시스템 전체 EQ에 접속하여 사운드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는 설정 앱으로 가서 20개 이상의 다른 사전 설정에서 고를 수 있고,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시스템 이퀄라이저 바로가기 같은 앱을 사용하여 주파수 레벨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어 사용자 정의는 스튜디오 버즈용 비트 앱과 에어팟 프로용 iOS 설정을 통해 간단하게 설정할 수있습니다.

비트 앱에 대해 말하자면, 배터리 수준 표시기와 청취 모드에 대한 토글 컨트롤 외에는 언급할 만한 가치가 별로 없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H1 칩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아이클라우드 등록 기기 간 자동 스위칭, 애플 또는 비츠 헤드폰 두 개 간 오디오 공유, 시리 알림 등 멋진 기능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통화품질

에어팟은 통화품질이 매우 뛰어난것으로 이미 유명합니다. 아직은 비츠가 따로오려면 멀었죠.

오직 보스 콰이엇 컴포트(BOse QuietComfort) 이어폰만이 에어팟 프로보다 더 나은 통화 품질을 제공하고있습니다.

통화의 선명함부터 에 대한 저항력까지 애플의 버즈에 대한 대화는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H1 칩은 1세대 에어팟보다 50% 더 많은 통화 시간을 제공합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화이트 착용

파워비츠 프로는 신뢰할 수 있는 콜링 헤드셋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스튜디오 버즈가 통화품질이 우수하지 못하다는점은 어떻게보면 약간 실망스러울 수있습니다. 이 버즈는 사용자가 누군가와 연락해야할 때는 유용할 수있지만 간간히 끊기는 음성 등으로 귀찮을 수 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배터리 수명

배터리 수명은 비슷하지지만 표준 플레이시 비츠가 훨씬 우세하며 ANC플레이시 비슷합니다. 에어팟 프로의 케이스는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반면 비츠의 케이스는 애플보다 빠른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비츠의 가장 큰 매리트 중 하나는 배터리 수명입니다. ANC(능동 노이즈 캔슬링)가 켜진 상태에서 스튜디오 버즈에서 5시간 동안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는것으로 평가됩니다, 이는 에어팟 프로보다 30분이 더 길며 현실적으로 이것은 볼륨, 스트리밍 및 백그라운드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몇 가지 다른 특징들을 인수할 때 약 4.5시간으로 떨어지지만 ANC가 켜진 에어팟과 같은 수준입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스튜디오 버즈가 에어팟 프로를 능가하는 곳은 ANC(능동 노이즈 캔슬링)를 끌 때 8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는 표준 플레이타임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노이크 캔슬링을 비활성화할 때 재생 시간을 4시간 30분에서 30분 만을 늘려 5시간을 사용할 수있을 뿐입니다.

애플과 비트의 충전 케이스는 완전 충전 시 배터리 수명이 24시간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무선 충전을 지원하므로 Qi가 가능한 충전 패드에 놓고 충전할 수있다는 점입니다.

스튜디오 버즈에는 더 강력한 버전의 Fast Fuel 기술이 적용되어 5분이라는 동일한 충전 시간에 에어팟 프로의 1 시간 사용에 비해 1.5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두 제품에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을 통합하여 배터리 상태를 보존하기 위해 매일 충전 루틴을 학습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총평

사실 전체적으로 봤을때 가격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에어팟 프로를 사겠지만 가격에 대한 고민이 함께있다면 비츠 스튜디오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특히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가장 최신의 비츠 이어폰으로 비교를 하는것이지만 에어팟 프로는 가장 최신세대의 에어팟 프로로 비교할 경우 비교할 수없을만큼 가격의 차이가 벌어지며 기능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vs 에어팟 프로 비교

비츠의 최신 버즈 세트는 가치 있는 제품이지만 애플의 에어팟 프로는 전반적인 성능이 더 좋습니다. H1 칩은 더 높은 수준에서 주변 소음을 걸러내는 기술로 특징과 ANC 전면 모두에서 차이를 만듭니다.

음질은 절대적인 차이는 아닙니다. 배터리 수명은 차이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크지도 작지도 않으며, 디자인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충분히 달리 평가될 수있는 부분들입니다. 이러한 단점은 다른 범주에 있어서 사실상 사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스튜디오 버즈는 구글과 애플이라는 플랫폼에 중립적이며 애플 무선 버즈로 식별되는 인상적인 하드웨어 세트입니다. 비트가 고품질의 사운드와 효과적인 노이즈 중성화에 최적화된 새로운 칩셋과 함께 가기로 한 것은 충분히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기기에 대한 즉각적인 연결성은 매우 칭찬할 만하며, 여전히 일부 iOS 관련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단지 모든 기능이 아닌 일부 iOS 관련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사소한 문제가 있을 뿐입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 함께 볼만한 글 ]

에어팟3 출시정보(출시일, 가격, 디자인, 배터리, 기능 등)

갤럭시 버즈 프로

에어팟2 알아두면 좋은 꿀팁 13가지

에어팟 초기화. 에어팟 및 에어팟 프로 재설정하고 리셋하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