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북3 Go 5G.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학습 및 업무용 가성비 삼성 노트북.

삼성전자의 갤럭시북3 GO 5G는 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노트북으로 55만 7700원 출시됩니다. 노트북의 형태에 윈도우가 탑재된 갤럭시탭이라고 보는것이 좋으며 학업 및 스트리밍, 동영상강의, 화상회의 등에 매우 적합합니다.

갤럭시 북3 Go 5G.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학습 및 업무용 가성비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3 Go 5G.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학습 및 업무용 가성비 노트북.




삼성전자가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Go 5G’를 1월 2일 출시합니다. 이번 제품은 퀄컴의 고성능 프로세서와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적용하여 생산성과 연결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갤럭시 북3 Go 5G 대표이미지 디자인 정면 키보드

특히 학생들의 첫 노트북이나 직장인들의 보조 노트북으로 적합한 합리적인 가격인55만 7700원으로 출시됩니다.

갤럭시 북3 Go 5G. 전체 스펙표

갤럭시 북3 Go 5G 스펙표

갤럭시 북3 Go 5G. 출시 및 가격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삼성닷컴과 이동통신 3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55만 7,700원으로 노트북을 구매하는 가격으로는 아주 저렴하며 같은해에 출시된 갤럭시 탭S9에 비해서도 훨씬 저렴하며 보급형으로 나온 갤럭시탭 A9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관련 : 삼성 갤럭시탭 A9 플러스. 제품 정보. 디스플레이, 성능, 가격 등

갤럭시 북3 Go 5G. 성능 및 디자인

갤럭시 북3 Go 5G 대표이미지 디자인 측면 키보드

‘갤럭시 북3 Go 5G’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7c+ 3세대 컴퓨트 플랫폼(Snapdragon® 7c+ Gen 3 Compute Platform)’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뛰어난 성능과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칩셋은 TSMC의 6nm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노트북에는 4GB LPDRRx RAM, 128GB eUFS 스토리지 및 microSD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노트북이나 PC에 들어가는 인텔이나 AMD칩이 아닌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퀄컴의 스냅드래곤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노트북형태의 스마트폰 혹은 스마트탭으로 보는것이 좋습니다.

35.6cm(약 14형) 크기의 LCD 디스플레이는 안티 글레어(Anti-Glare)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빛 반사 방지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얇은 두께(15.5mm)와 가벼운 무게(1.43Kg)로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갤럭시 북3 Go 5G. 디스플레이 및 포트

갤럭시 북3 Go 5G 대표이미지 디자인 측면 키보드

삼성은 갤럭시 북 3 Go에 Full HD 해상도와 눈부심 방지 코팅이 적용된 14인치 IPS LCD 스크린을 탑재했습니다. 720p 웹캠, 텐키리스 키보드, 대형 트랙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무선 연결을 위해 5G, Wi-Fi 6E 및 Bluetooth 5.1을 지원합니다. 유선 연결 옵션으로는 USB Type-A 포트 1개, USB Type-C 포트 2개, 3.5mm 커넥터가 있는 헤드폰+마이크 콤보 잭이 있습니다.

갤럭시 북3 Go 5G. 배터리 및 충전

갤럭시 북3 Go 5G의 배터리는 42.3Wh이며 45W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30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므로 야외에서도 우수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북3 Go 5G. 갤럭시 북 OS 및 기능

갤럭시북4 울트라 에코시스템 기기간연결 갤럭시탭 갤럭시폰

Windows 11 Home을 실행하며 사용자가 갤럭시 에코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갤럭시 북 익스피리언스(Galaxy Book Experience)’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북3 Go 5G’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멀티 컨트롤’, ‘세컨드 스크린’, ‘퀵쉐어’ 등의 기능을 통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