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 제품 정보 및 가격, 편의성 업그레이드와 NFC 기능 탑재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통해 분실 걱정을 덜어보세요. 이 스마트 액세서리는 블루투스와 UWB 기술을 활용하여 태그의 실시간 위치를 추적하며, 여행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의 작동 방식과 이점을 확인하고, 해외여행 중의 불안을 해소하세요.

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 제품 정보 및 가격, 편의성 업그레이드와 NFC 기능 탑재

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_ 제품 정보 및 가격, 편의성 업그레이드와 NFC 기능 탑재-001




삼성전자는 18일에 새로운 편의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태그2’을 국내에서 출시합니다. 이 독특한 모바일 액세서리는 통신 기능이 없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품 속성 및 가격

삼성 갤럭시태그2 디자인 제품 이미지
  •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6,300원입니다.
  • 4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12만 9,800원으로 제공됩니다.
  • 삼성닷컴에서 31일까지 구매 시 실리콘 혹은 러기드 정품 케이스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제공됩니다.

주요 기능 및 업그레이드

  • NFC 탑재: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NFC를 탑재하여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사용자는 분실 시 자신의 연락처와 메시지를 입력하고, 습득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캠퍼스 뷰 모드: ‘스마트싱스 파인드’에서 제품의 현재 위치의 방향과 거리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모드입니다.
  • 펫 케어 기능: ‘산책 모드’를 통해 반려동물의 활동을 기록하고 관리하여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합니다.
  • 디자인 및 내구성: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메탈링을 적용한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IP67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이전 모델에 비해 향상되어 일반 모드에서 500일, 절전 모드에서 700일까지 지속됩니다.

정품 액세서리 및 가격

삼성 갤럭시태그2 액세서리 이미지 디자인 열쇠고리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액세서리 2종이 출시되며, 스타일리시한 ‘실리콘 케이스’와 스포티한 ‘러기드 케이스’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2만 2,000원, 러기드 케이스는 1만 9,800원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NFC 탑재로 업그레이드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마트태그2 작동 방식

스마트태그2는 수하물에 부착되며,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과 통신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UWB 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태그2의 위치를 정확하게 식별합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수하물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수하물 분실 걱정 덜어드는 스마트 솔루션

최근 항공 수요 급증으로 수하물 분실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자주 하는 여행객에게 익숙한 문제로, 항공편을 이용하면서 수하물 분실이나 혼동하는 사례는 흔히 발생합니다.

그러나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이런 분실에 대한 불안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태그2 2 위치 정보 여행용 캐리어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스마트태그2를 수하물에 부착하면, 저전력 블루투스와 UWB(Ultra-Wideband) 기술을 활용하여 주변의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협력하여 수하물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사용하면 해외여행 중에 수하물 분실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분실 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 여행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