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임시 클라우드 백업’. 무료 데이터 보관 서비스. 보관용량 및 보관기간 등

삼성전자는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는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글로벌로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를 위한 간단한 백업 솔루션으로, 데이터 손실을 우려하는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삼성 갤럭시 ‘임시 클라우드 백업’. 무료 데이터 보관 서비스. 보관용량 및 보관기간 등

삼성 갤럭시 '임시 클라우드 백업'. 무료 데이터 보관 서비스. 보관용량 및 보관기간 등




삼성의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로 중요 데이터 안전하게 관리할 수있습니다.

물리적 저장 공간의 한계와 데이터 손실로 인한 불안감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삼성전자는 이제 사용자들이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옮길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인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어떻게 작동하며, 어떤 상황에서 유용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데이터 보관과 관리에 대한 이 미래지향적인 접근 방식은 어떻게 사용자들에게 휴대폰 및 태블릿 관리를 훨씬 간단하게 만들어주는지 알아봅시다.

임시 클라우드 백업이란?

삼성 갤럭시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 개요

삼성의 임시 클라우드 백업은 사용자들이 중요 정보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강력한 갤럭시 에코시스템과 연결되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관리하고 교체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업로드 및 다운로드 용량.

사용자들은 별도의 저장 장치 없이 삼성 계정을 통해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필요할 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이며 총 저장 용량에는 제한이 없으나 파일 개별 크기의 용량은 최대 100GB로 제한됩니다. 데이터 전송을 위해서는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보관 기간

데이터는 최초 백업일로부터 최대 30일 동안 보관되며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습니다. 임시 클라우드 백업은 삼성 계정의 2단계 인증으로 보호되어 데이터 업로드와 복원이 안전합니다.

데이터 저장 만료 기한이 다가올 때 사용자에게 7일 전과 1일 전에 알림이 전송됩니다.

스마트폰 수리와 교체시 적합

임시 클라우드 백업은 스마트폰 수리와 교체 시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이전에는 스마트폰 수리 시 데이터 손실과 개인정보 침해를 우려했지만, 이제 임시 클라우드 백업은 수리 모드에 포함되어 안전하고 편리한 데이터 보관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복원

삼성 갤럭시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 설정방법

사용자들은 미리 백업한 데이터를 신규 제품의 초기 설정 단계에서 복원할 수 있으며, 수리 모드나 초기화 메뉴를 통해서도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 범위

이 서비스는 국내 갤럭시S 및 갤럭시Z 폴드, 갤럭시Z 플립 시리즈 스마트폰부터 시작하여, 2023년 가을부터 One UI 6가 적용된 전 세계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할 예정입니다.

다만, 국가, 통신사, 모델에 따라 서비스 지원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