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프로2 펌웨어업데이트(6B34) 출시.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새로운 AirPods Pro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 Apple의 6B34 버전으로 기능 향상 및 버그 수정. 자세한 내용은 미공개, 무선 업데이트 진행 방법은 간단하게 설명. 최신 소프트웨어로 최적의 사용 경험 누리세요

애플 에어팟프로2 펌웨어업데이트(6B34) 출시.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애플 에어팟프로2 펌웨어업데이트(6B34) 출시.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Apple은 AirPods Pro의 Lightning 및 USB-C 버전에 대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펌웨어의 버전은 6B34로, 지난 11월에 출시된 6B32 펌웨어보다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업데이트의 성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 측에서는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 이외에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AirPods Pro 사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궁금증을 품고 있습니다. Apple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업데이트의 내용은 명확하지 않지만, 이전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는 iOS 17에서 도입된 Adaptive Audio와 같은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기능 향상 뿐만 아니라 보안 및 안정성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사용자들은 항상 최신 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여 최적의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Apple은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고객에게 직접적인 안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통 펌웨어는 AirPods가 iOS 기기에 연결된 상태에서 무선으로 설치됩니다. AirPods를 케이스에 넣고 전원에 연결한 후 iOS 기기나 Mac과 페어링하면 업데이트가 강제로 진행됩니다.


에어팟 펌웨어 버전 확인 방법

AirPods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iPhone 또는 iPad의 “설정” 앱을 엽니다.
  2. 일반“을 선택합니다.
  3. 정보“를 선택합니다.
  4. 보려는 AirPod를 선택하면 관련 장치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와 같은 최신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음향 및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AirPods Pro 2 사용자는 꾸준한 업데이트 체크를 통해 최신 펌웨어를 유지하며 최상의 성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에어팟은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면 직접 수동으로 아이폰을 통해 에어팟을 업데이트 할 수있습니다.

에어팟-에어팟프로-에어팟맥스-펌웨어-업데이트-하기

업데이트 확인을 위해서는 먼저 에어팟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는것이 좋고 이후 업데이트 하는것이 좋습니다.

에어팟 프로2의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이폰과 에어팟을 연결하고 블루투스 목록에서 에어팟의 정보를 확인하면됩니다.

에어팟 프로2의 버전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아래에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 애플 에어팟 업데이트하는 방법. (+에어팟 프로, 에어팟 맥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