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 차단하는 방법.

구글 브라우저를 활용하는 기업 및 교육 계정 사용자들을 위한 웹사이트 차단 방법을 안내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설치와 SafeSearch 활용으로 안전하고 원활한 웹 경험을 할 수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효과적으로 웹사이트 관리가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PC +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 차단하는 방법.




기업 및 교육용 계정에서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정이 관리자가 아닌 경우, Chrome은 웹사이트 차단 설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용 계정에서는 Chrome 웹 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Chrome의 모바일 버전은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아 웹사이트를 직접 차단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성가신 팝업, 리디렉션, 자동 다운로드 등을 차단하기 위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주의 깊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사이트는 차단되었습니다.

PC에서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설정은 모바일 브라우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사이트에 모바일에서 계속해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안으로는 세이프서치를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웹사이트를 완전히 차단하지는 않지만, 검색 결과에서 부적절한 콘텐츠가 자주 표시되지 않도록 필터링합니다. 사용자는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필터링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및 노트북 크롬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Chrome 웹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크롬을 실행하고 프로필 아이콘 옆에 있는 점 3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확장 프로그램 아래에 있는 Chrome 웹 스토어 방문으로 을 선택합니다.
  3. 스토어에서 “사이트 차단“을 검색하여 확장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 차단기 및 포커스 모드를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설치합니다.
  4. 설치 후, Chrome 주소창 옆에 있는 퍼즐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이트 확장 프로그램 차단”을 선택합니다.
  5. 옵션으로 이동하여 웹사이트의 도메인을 입력하거나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습니다. 예: “facebook.com”.
  6. 차단하려면 “Add Item”를 클릭합니다.

위 단계를 따라 진행하면 Chrome 브라우저에서 특정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에 웹사이트 필터링 방법

모바일에서는 Chrome 앱을 사용하여 SafeSearch로 웹사이트를 필터링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구글 크롬 콘텐츠 필터링
  1. Chrome 앱을 열고 “google.com/safesearch”를 방문합니다.
  2. 노골적인 콘텐츠를 필터링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필터는 콘텐츠를 가능한 경우 숨기며, 흐림은 이미지를 숨기고 노골적인 텍스트와 링크를 표시합니다.

이렇게 하면 Chrome 브라우저를 최적화하여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사용자의 웹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