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4가지 추천.

클라우드 서비스는 어디에서나 인터넷만 연결되면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있다는 점에서 아주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구글을 비롯하여 네이버, 마이크로소프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회사에서 클라우드에 어느정도의 용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정을 생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4가지 추천.

Free Cloud Service 4 Featured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1. 아이클라우드 : 5GB 또는 1GB

iCloud

애플의 iCloud 는 5GB로 조금 더 넉넉하지만 주로 Apple 기기를 소유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Apple 기기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고작 1GB밖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2. 네이버 클라우드 (마이 박스) : 30GB

Naver My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네이버는 국내 최대 무료 용량인 30GB를 제공합니다. 사진과 문서 자료를 한 곳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사진 정리와 감상, 문서 조회와 편집,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3. 구글 드라이브 : 15GB

google drive

여러 가지 이유로 훌륭한 옵션입니다. 단순히 Google 계정을 만들면 무료로 제공되는 15GB의 스토리지입니다. 또한 Gmail 주소와 Google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Google의 모든 사무실 스타일 제품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5GB

onedrive

Google 드라이브와 마찬가지로 더 큰 앱 제품군의 일부이며 무료 Microsoft 계정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거나 Skype를 포함한 다른 Microsoft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이미 계정을 갖고있는것입니다.

가입하면 OneDrive를 통해 5GB의 저장 공간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Office 365 패키지의 여러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에게 제공받습니다 1


[ 함께 볼만한 글 ]

구글 포토 무제한 저장 옵션 유료화 및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소개

아이폰 저장 공간 늘리는 방법. 기타 용량 삭제하기.(시스템 데이터)

애플 아이클라우드 플러스(iCloud Plus)란 무엇일까? 세가지 중요 기능

원드라이브 오류 코드 0x80070005 고치는 방법

아이클라우드 사진과 비디오를 구글 포토로 전송하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