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드라이브에서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하기. 시트, 문서, 슬라이드

구글의 드라이브에서 저장된 일부 중요한 파일이나 문서를 실수로 삭제 한 경우가 생길수도있습니다. 잘못된 파일을 삭제했다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 ‘아…망했다’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 해당 파일을 다시 찾을 수있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아직 큰 문제는 아니니까 너무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에서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하기. 스프레드시트, 문서, 슬라이드

구글 드라이브 복구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다 보면 중요한 파일이나 문서를 실수로 삭제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당황하지 않고 복구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파일 복구 기능을 제공하며, 삭제된 파일은 30일 동안 휴지통에 보관되어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구 과정은 매우 간단하며, 드라이브의 휴지통으로 이동해 복원을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복원’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복원된 파일은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며, 이 과정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잃지 않고 다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구글 드라이브의 파일 복구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고,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안전하게 복구하는 방법을 마스터하세요.

삭제된 파일 및 문서 복구하기

1. 우선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클릭)

2. 왼쪽 패널에서 휴지통을 클릭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복구

3. 휴지통에서 복구하고자 하는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한 후 “복원“을 클릭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휴지통

4. 둘 이상의 파일을 복원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여러개의 파일을 한번에 선택 할 수도있습니다.

이제 삭제된 파일이 복구되고 내 드라이브에서 복구된 사진을 다시 확인 할 수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