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자녀보호 PIN 비밀번호 찾고 재설정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의 부모님 제어 PIN 비밀번호 설정과 재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PIN 잊어버렸을 때, 콘솔과 앱을 통한 간편한 재설정 과정을 설명하여, 자녀가 게임을 너무 많이 하거나 취침 시간 이후에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플레이 시간 제한, 취침 알람 설정 등 부모님 제어 기능을 강화할 수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자녀보호 PIN 비밀번호 찾고 재설정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자녀보호 PIN 비밀번호 찾고 재설정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의 부모님 제어 PIN을 잊어버리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부모님 제어 기능은 자녀들이 너무 많이 또는 취침 시간 이후에 게임을 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PIN을 변경하는 것은 여러분이 기억할 수 있는 것으로 설정하여, 만약 자녀가 어떤 시점에서 기기에 접근할 수 없게 되더라도 여전히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자녀가 지나치게 게임을 하거나 정해진 취침 시간을 지키지 않는 일 없이, 적절한 게임 시간 관리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PIN을 기억하기 쉽고 안전한 숫자로 설정함으로써, 필요할 때마다 쉽게 부모님 제어 설정에 접근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자녀의 게임 사용을 적절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부모님 제어 PIN 재설정 방법

부모님 제어 PIN은 성인 콘텐츠에 접근할 때마다 입력해야 하는 4자리에서 8자리 코드입니다. 만약 이를 잊어버렸다면, 영원히 접근할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런 일은 없습니다. 부모님 제어 PIN은 재설정할 수 있지만, 몇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부모님 제어 PIN을 재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부모님제어 핀번호 설정
  1. ‘시스템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2. ‘부모님 제어’로 스크롤 다운한 후 ‘설정 변경’으로 이동하세요.
  3. 부모님 제어 앱에 대한 메시지에서 X 버튼을 누릅니다.
  4. ‘PIN 변경’으로 이동하세요. 제한사항을 변경하고 싶다면 ‘설정 변경’으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새 PIN을 두 번 입력한 후 A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부모님 제어 PIN을 재설정하셨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자녀가 이 과정을 보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모님 제어 소프트웨어를 우회하는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교묘한 자녀라면, 의심을 피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원래 설정했던 PIN으로 다시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 제어 앱에서 부모님 제어 PIN 재설정 방법

자녀가 위의 방법을 따라 닌텐도 스위치에서 부모님 제어 PIN을 우회하는 방법을 발견했다면, 앱에 부모님 제어 PIN을 연동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자녀가 여러분의 기기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이를 통해 우회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한 부모님 제어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매일의 플레이 시간 제한 설정.
  • 취침 시간 알람 설정.
  • 플레이 시간 및 플레이한 게임 확인.

앱을 사용하면 콘솔을 통해 부모님 제어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옵션과 제어 권한을 갖게 됩니다. 단순히 분석 도구로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개별 게임에서 보낸 시간을 추적하고, Backloggd를 사용하여 비디오 게임을 추적하고 평가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스마트 기기, 예를 들어 모바일 전화와 연동해야 합니다. 모바일 전화에서 닌텐도 스위치 부모님 제어 앱(App Store/Google Play Store)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런 다음 닌텐도 스위치에서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 ‘시스템 설정 > 부모님 제어 > 설정 변경’으로 이동합니다.
  2. ‘스마트 기기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앱을 설치했는지 물어보면 ‘예’를 선택합니다.
  4. ‘다음’을 선택한 다음 ‘등록 코드 입력’을 선택하고 ‘연결’을 선택합니다.
  5. 이후 ‘스마트 기기에서 설정 계속하기’를 선택합니다.

이제 닌텐도 스위치 부모님 제어 앱이 설치된 기기로 이동하여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자녀보호앱 1-side
  1. 설정‘ 탭으로 이동합니다.
  2. PIN‘을 탭합니다.
  3. PIN 변경’이라고 표시된 필드에 원하는 새 PIN을 추가합니다.
  4. 저장‘을 탭합니다.

이제 앱을 통해 부모님 제어 PIN을 변경하셨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닌텐도 스위치.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다양한 무선 컨트롤러 연결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충전 안될 때 해결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그룹으로 나눠 관리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