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파리 웹페이지 뉴스 및 기사 시리 Siri가 읽게 하는 방법

아이폰 iOS17 업데이트로 Siri가 향상된 웹 기사 읽기 기능 도입되었습니다. iPhone 사용자는 시리를 활용해 웹 페이지를 음성으로 즐기며, 사파리 브라우저의 주요 기능과 음성 명령으로 콘텐츠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OS 17으로 디지털 콘텐츠에 새로운 차원의 편의와 접근성을 경험하세요.

아이폰 사파리 웹페이지 뉴스 및 기사 시리 Siri음성으로 읽게 하는 방법

아이폰 사파리 웹페이지 뉴스 및 기사 시리 음성으로 읽게 하는 방법




Apple은 최신 iOS 17 업데이트를 통해 Siri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가상 어시스턴트가 웹의 뉴스와 신문과 같은 기사를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는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Siri를 통해 iPhone을 개인 스토리텔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시각 및 청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에게 뉴스나 신문 등의 디지털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단순한 편의 도구를 넘어서 음성 명령을 통해 핸즈프리로 기기의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관련 : 아이폰 시리와 챗GPT를 함께 사용하여 인공지능 챗봇과 대화하는 방법

Siri를 활용한 웹 페이지 듣기

현재 이 기능은 Apple의 Safari 브라우저에서만 지원되므로 사용하려면 Safari를 사용하여 탐색해야 합니다.

또한 Safari의 리더 뷰와 호환되기 위해서는 웹 페이지가 이미지 및 광고와 같은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고 주요 텍스트를 강조해야 합니다.

iOS 17에서의 Siri를 활용한 웹페이지 듣기 사용법: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페이지 듣기
  1. 음성 명령 사용: Safari에서 웹 페이지로 이동한 후, “시리야, 이것 좀 읽어줘”라고 말하면 오디오 제어 창이 나타납니다. 이 창에는 재생/일시정지 제어와 읽기 속도 제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주소 표시줄 옵션: Safari 주소 표시줄에서 “Aa” 아이콘을 선택하면 “페이지 듣기”라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음성 명령과 함께 웹 페이지를 간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각 방법은 오디오를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하고 읽기 속도를 조절하는 등 다양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Siri의 읽기 기능은 멀티태스킹을 촉진하며,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청각 학습 방법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는 iPhone 및 iPad와의 상호 작용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최신 iOS 17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더욱 쉽게 디지털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