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이크로소프트 특별 이벤트: Surface와 윈도우11 AI 코파일럿 업데이트 소식

마이크로소프트의 ‘특별 이벤트’를 앞두고, Surface 디바이스와 윈도우11 AI 코파일럿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9월 21일 뉴욕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 어떤 혁신과 업데이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Microsoft의 최신 기술 소식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2023 마이크로소프트 특별 이벤트: Surface와 윈도우11 AI 코파일럿 업데이트 소식

2023 마이크로소프트 특별 이벤트: Surface와 윈도우11 AI 코파일럿 업데이트 소식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기술 분야에서의 혁신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동안 Surface 디바이스와 Windows 운영 체제를 통해 우리의 디지털 생활을 혁신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러한 전통을 이어가며, 9월 21일 뉴욕에서 개최될 ‘특별 이벤트’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발전을 알리고자 하는 시그널로 받아들여집니다.

이 글에서는 이 특별 이벤트의 예상 내용과 기대되는 업데이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Microsoft의 혁신적인 기술과 디바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Microsoft의 ‘특별 이벤트’와 Surface 디바이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8 실사

Microsoft는 9월 21일 뉴욕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에 미디어 회원들에게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2023년 9월 21일 목요일, 특별한 Microsoft 이벤트가 있으니 달력에 표시해 두세요.”라고 이메일에 적혀 있었습니다.

이메일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9월 또는 10월에 열리는 연례 Microsoft Surface 이벤트를 언급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업데이트 예상되는 Surface 디바이스

이것이 실제로 Surface 이벤트인 경우, 소문으로만 떠돌던 Surface Pro 10, Surface Go 4, Surface Laptop Go 3, Surface Laptop Studio 2 등 Surface 디바이스 라인의 업데이트된 모델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된 제품은 없지만 Microsoft가 어디에서든 공개할 예정이라면 Surface 이벤트에서 공개될 것입니다.

Windows 11 AI 코파일럿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365-코파일럿-2

Surface 디바이스는 사실상 보장되지만,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Windows 11 AI 코파일럿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Microsoft는 지난 5월 23일 연례 빌드 컨퍼런스에서 Microsoft Edge 및 Bing 채팅 기반 AI 어시스턴트를 발표했습니다.

Windows 11 코파일럿은 7월에 Windows 인사이더 개발자 채널에 등록된 사용자에게 배포되기 시작했으며, 올해 말 대규모 Windows 11 기능 업데이트의 일부로 모든 Windows 사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가상 비서는 Microsoft가 최근 서비스를 종료한 Cortana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관련 :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의 기능 및 오피스 활용.

전망 및 기대

Microsoft가 이메일을 보낸 시기를 고려할 때, 이번 이벤트는 Microsoft의 연례 Surface 이벤트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9월에 열리기 때문에 새로운 Surface 디바이스는 올해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디바이스에 대한 소문은 다소 희박하지만, 내부 구성 요소가 업데이트된 명목상의 리프레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Microsoft가 예상치 못한 무언가로 우리를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 11 코파일럿에 대한 업데이트가 어떤 것이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번 행사는 Surface 이벤트이지만 AI 관련 기술에 대한 Microsoft의 열정을 고려할 때 코파일럿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